마스크,넥워머 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에서
11,4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상품구매


찬바람 불 땐…멜란지 후드넥워머~^^; | •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FREE, 검정
•가격 11,430원

●구매이유

바람 많이 부는 바닷가 사는데…멍뭉이들 델꼬 산책 나갈 때 착용하려고 구입.

●상품평

1.지금까지 목만 가리는 워머만 사용해왔는데…후드넥워머라 머리까지 덮어 귀와 입과 볼까지 찬바람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니 매우 흡족.

2.착용해보니 나름 세련되고 뽀대도 난다. 앞과 옆과 뒤 모두 보암직함…ㅋ

3.내외장 재질도 모두 양호하다. 판매원에선 자외선차단, 통기성, 쿨링, 4-way Expanding, ultra light 기능들이 있다고 자랑한다…이러니까 괜히 뭔가 그럴 듯 하긴 함…^^;

4.넥워머 안감은 기모섬유로 얇지 않고 도톰하며 부피감이 있다.

5.입을 가리는 부분에는 미세먼지 마스크처럼 와이어가 내장돼 있어 입부분 골격대로 조절이 가능하다.

6.착용후 목부분을 조일 수 있는 끈조절 장치도 있어 그야말로 방풍성능은 완벽한 듯.

7.안경 김서림이 방지된다고 홍보하고 있는데…아무리 통기성 있는 소재도 개개인의 구강구조나 안면구조에 따라 무용지물일 수도 있으니 너무 기대하진 말기 바람…ㅋ

8.로켓배송에 새벽배송까지 가능하고 가격도 양호해서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편.

9.무게는 가볍지만 부피감은 있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건 곤란하니 참고할 것.

10.갠적으로 대두클럽 정규멤버인데…^^; 착용하는데 전혀 지장없고 조이거나 갑갑하지도 않았음.

●지인추천 재구매할거냐 물으신다면…당연히 OK!!!

○추가후기…영하1도에 쓰고 나갔다가 쪄죽는 줄…ㅠㅠ
이거 방한력 쩔어요~^^;;; 영하 3도 이하 바람부는 날 아니면 절대로 사용하지 마세요~!!!


사세요. 두개 세개 사세요. | 와 정말 따듯할거같아요.

잠시 고민하는 장바구니에 담겨있던 블랙이 품절떠서 네이비로 주문했네요. ㅠㅠ
집배원 신랑을 위해 준비한 워머에요.
박음질도 두께도 후드도 너무 맘에 들고 완벽해요.
매번 워머로만 된거 하고 다녔는데 우연찮게 후드워머를 보고 주문했어요. 정말 맘에 듭니다.
나중에 블랙 입고되면 블랙도 살거에요~

#추가후기
이 상품 실 사용자는 집배원인 남편입니다.
워머만 할때는 머리가 너무 시려워서 골이깬진다는 표현을 했었는데 이 상품 착용후 넘무 좋다고 합니다.
머리도 안시렵고 땀이 난다하네요. 얼마나 따듯하면 쟁일 바깥에서 바이크타고 다니는 사람이 땀이 다 난다고 할까? 싶다가도 그만큼 따듯하단 소리라 기분 좋았네요. 동료들이 많이 탐낸데요.
정말 같은 디자인 1만원대 상품이랑 이 상품이랑 비교하다 그래도 1만이상 비싼값은 하겠지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잘 했네요ㅋ
현명한 선택이였습니다.
정말 엄청나게 추천합니다. 세탁시 교체용도 있어야하니 두 개 사세요ㅋ
전 네이비 블랙 두 개 구매했습니다.


따뜻한 제품! | 원래 넥워머는 고사하고 그냥 워머도 전혀 쓰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보통 추울 땐 후드점퍼나 티셔츠 같이 후드가 달리 걸 입고 모자를 쓰는 식으로 살았었는데

이번에 밖에서 일을 하게 되면서 아 이런 방한물품이 필요하겠구나라고 느꼈어요ㅠㅠ

진짜 너무 춥더라구요.. 체감온도가 막 영하 15도 까지 내려가니까 핫팩이고 뭐고 다 소용이 없네요

이러다 감기걸려서 죽겠다 싶어가지고 방한물품 사기로 했습니다…

제가 안경도 착용하고 있고 평소에, 잘 안쓰는 편이라 불편하면 어쩌나 하는 고민이 조금 있었습니다.

뭐 그래도 결국엔 사긴 살거지만요.

여러 가지 찾아보다가 선택했는데 일단 받아서 뜯어보고 착용해보니 전반적인 만족도는 높았네요.

제 머리 사이즈가 좀 커서 그런가는 몰라도 처음에 뒤집어 쓸 때 조금 작은 감이 없지 않나 싶긴 한데

다 쓰고 옷매무새 가다음으면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후드를 쓸 때는 살짝 불편했어요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니었구요.

제품설명란에는 안경에 입김이 차지 않는다고 나와있는데 제가 잘못 착용한건지 뭔지는 몰라도

입김이 조금 서립니다. 이건 조금 아쉽네요. 바깥으로 새어 나가는 건 맞지만 안경쪽으로도 올라오기는 해요

이 제품을 보시는 분들은 이 점 꼭 참고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그래도 이만한 제품도 없다고 생각하지만서도 다른 걸 써본 적이 별로 없기에 그런건가도 싶고..

일단은 이번 겨울은 따듯하게 보낼 예정이네요!


추위이기고자 삼.. | 네이비 주문후 신랑착용시켰더랬죠. 너무 좋다해서 먼저 찜해놓았던 블랙 품절이라 기다렸다 다시 구매했어요.
일단 착용하는 당사자는 집배원이라 바이크타며 산바람 칼바람 맞아가며 일하는데 워머만 할때랑 비교 많이 된데요.
워머만 하고다닐 땐 늘 머리가 시려서 골이 띵했는데 지금은 너무 따숩고 좋데요. 많이 안추울 땐 덥기까지 하데요.
출근용 1개 작업용1개 너무 좋네요ㅋ
1만원대 살까 하다가 그래도 1만원이나 차이나는데엔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하고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 현명한 선택이였네요ㅋ
정말 강추합니다. 스키장 보드탈때도 좋을거같아요ㅋ


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FREE, 검정구입가격11,240 그새가격내렸네요..쿠팡이 가격이 자꾸바뀌는 이유가 뭐죠?

밖에서 일하시는 부모님드리고자 구매해봤어요..제가 먼저 써보니까 마스크부분이 얼굴도 다가리더라구요 ㅋㅋ 얼굴에 맞게 잘조절해서 쓰면될듯하고 후드도 넉넉합니다~ 그리고 마스크부분에 숨쉬기가 괜찮드라구요..기능성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봐요…전 얼굴살많아서 얼굴마스크부분은 꽉차네요ㅋㅋㅋ 그래도 마스크부분이나 후드가 사진처럼커요..참고로 전 얼굴에 살많아요 ㅋㅋ학생이나 머리얼굴작은 클것같아요.. 가족대비 괜찮은것같네요.


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상품구매


The post 10대쇼핑몰순위/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찬바람 appeared first on 챠트샵.


10대쇼핑몰순위/인콘트로 멜란지 후드넥워머 찬바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