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혜택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원 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상품구매


괜찮음. | 제품 주문을 하면 판매자 쪽에서 메일로 정품 인증이 가능한 MS 오피스 계정을 보내주고 그걸 받아서 인증하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자기 계정에 사용하는 방식은 아니고 받은 계정을 사용하는건데
좀 찝찝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납득이 안되는건 아닙니다.

아마 베네수엘라 키 처럼 예전에 저렴하게 풀렸던 키를 이용하는 방식이라 생각되는데

보내주는 계정이 정품인증이 되는 계정인건 확실합니다.

완전 정가를 주고 내 계정을 ms에 등록해 사용하는게 아니다 보니 찝찝할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정체모를 크랙이나 어떤 명령어가 숨겨져 있을지 모를 CMD인증 방식 보다는 훨씬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장 급하게 ms office 를 사용하셔야 되고 정기구독권이나 10만~40만 사이의 홈,비지니스 영구키등을 사용할 여유가 없는 학생분들이나 사업자분들은 이정도 값이면 충분히 사용할만 하다고 느낍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윈도우 제품키 부탁드려요 | 갤탭s6 사용자입니다. 오파스365앱은 갭탭s6를 지원하지 않지만
일반 파워포안트나 엑셀, 워드 앱은 정상적으로 돌아가네요
보내주신 메일도 잘 설명되있어 어려움 없이 잘 설정했습니다.
잘 쓸게요~


매우 만족 | 일단 저렴한 가격으로 office 365를 사용할 수 있는 점은 꽤 만족합니다.
상품 구매후 10분 후 바로 문자오고 이후 안내 이메일 받아서 설치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MS 계정도 내 계정이 아니라 주어진 계정으로 쓰지만 이점은 크게 상관 없습니다.

다만 무슨 문제인지, 데크스탑과 노트북을 모두 설치시 각각 8시간 이상씩 걸려서 스트레스 받아 폭발할 뻔 했습니다.

중간에 판매자한테 문의시 그냥 기다리는 수밖에는 없다고 해서 꾹 참고 기다려서 결국은 잘 사용하고 있지만
저처럼 스트레스에 예민하신 분들은 혹시 모르니 잘 알아보고 사용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단일 상품주문후 5분이내에 도착했구요.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써놨어요.
설치후 오류가 뜨긴했는데 실행은 잘 됩니다.
아주 만족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단일 상품일단 구매와 동시에 안내문자와 메일이 칼같이 와서 상당히 편했습니다.(5분 내)
다른판매자분들은 24시간 항시 대기다 뭐다 그렇긴한데 말만그렇지
실제로는 그렇지 못한곳이 좀 있었습니다.

설치 부분도 초보자들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메일내부에
명시를 해주셔서 아주 어렵지 않게 설치역시 5분내로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품키 충돌도 없었고 설치 마쳤습니다.
재구매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판매자분께 구매토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상품구매


The post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만족스럽습니다.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Personal 만족스럽습니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